이미지명
게시글 검색
6월21일 E동 201호 후기입니다.
민재아빠 조회수:1780 121.169.223.126
2017-06-24 21:40:54

 

스마트폰으로 페이스북 링크 걸었더니 하이퍼링크가 안걸려 다시 올려요.

https://www.facebook.com/kim.deney/posts/1495225277209986

아들 면회 갔다왔습니다. 

논산육군훈련소, 요즘은 강당에서 퇴소식을 합니다. 5주간 훈련 열심히 받았는지 포상으로 기회를주는 전화통화기회를 주말마다 받아서 전화를 했었고 피부도 조금 탔네요. 요즘은 썬크림바르고 훈련을 하더라구요. ㅋㅋ 군인이 썬크림..
암튼 먹고싶다는 삼겹살 오렌지주스 아이스크림 감자칩 과일등 바리바리싸갔는데 얼마 먹지 못하고 복귀전까지 꼭챙겨오라던 핸드폰들고 있다가 갔습니다. 

아참! 요즘은 면회를 영외에서 할수있더라구요. 부대근처에 펜션 정말 많아요. 깨끗이 씻고 음식도해먹고 TV보며 누워도 있고 남의눈치 안보고 편히 쉬다 보낼수있어서 좋았습니다. 
유린 1박2일 이라는 펜션에 예약했는데 사장님이 차에 짐을 2층방까지 올려주시고 아주 친절하시더군요. 올해부터 영업을 사작했고 팬션여러동이 같이있는 작은 마을 같았습니다. 바베큐장과 카페도 있더군요. 잘쉬다왔네요. 
논산에 면회 가실일 있으면 추천드립니다. 
http://www.논산1박2일.com

오늘 펜션사장님으로부터 문자가 왔더군요. 맘착하신분 대박나세요. 

문자내용

아들 보고 가셨는데도 또 보고 싶으시지요?여기는 지난번 우리 부모님께서 아들들과 함께해주신 논산 1박2일펜션입니다 이제서야 인사 드리게 되네요 어제 오전 9시 40분경 우리 아들들이 그동안 묵었던 논산을 떠나 각자 있을곳이나 후반기 교육을 위해서 기차에 몸을 싣고 가더라고요 저희집 나가서 가시는길에 철도길 보셨지요 그리로 해서 가거든요 어디에서라도 일전에 오셔서 주고 가신 우리 부모님 가족의 좋은기 받아서 건강하게 잘해 내리라 믿습니다 처음하는거라 마음뿐이지 부족함이 많았을텐데도 널리 이해해 주시고 격려에 말씀 주셔서 참으로 고맙습니다 하나 하나 새겨서 고쳐나가고 보완해 가겠습니다 아직 경험이 일천하여 배워가며 부족함은 채워서 다음에 오시는 분들께 더 잘해 드려야지 하는 마음으로 준비하겠습니다 여튼 감사드리고 우리 부모님들 다 건강하시고 원하시는것 다 이루시는 부족함없는 17년 웃으실 일 감사할 일들이 많은 복된 가정 되길 빌며 아들들의 건강한 군생활도 기도하겠습니다.

 

 

2층시원했습니다. 강추합니다.

 

사장님 둘째아들때랑 조카때 뵐께요~

문자감사했습니다.

 

댓글[1]

열기 닫기